자주하시는 질문 > ▒ 아파트 세상이야기 - 아파트 월드 ▒

FAQ

무선인터넷이 안되는 경우 인터넷과, 공유기의 문제가 없을땐 컴퓨터의 문제이며, 이는 컴퓨터의 무선랜카드,메인보드,소프트웨어의 문제입니다.

 

정확한 점검후에 무선랜카드교체, 메인보드 수리 및 교체, 소프트웨어 설정으로 해결할수 있습니다.

유선인터넷이 안되는 경우에는 여러 가지 경우가 있습니다. 일단은 인터넷쪽의 문제가 있을수 있습니다. 간단히 모뎀, 공유기 기기를 전원을 차단후 10초정도 후에 다시 연결을 하시면 간단한 문제는 해결이 됩니다.

 

만약 모뎀에 불이 들어오지않을 경우 인터넷쪽의 문제일 가능성이 높아 인터넷회사서 해결 가능합니다.

 

인터넷이 정상일 경우 공유기, 유선랜이 문제일수 있습니다. 간단히 확인해보는 방법은 다른 컴퓨터로 인터넷을 연결해보는 방법입니다. 다른컴퓨터에 인터넷이 잘될 경우 컴퓨터의 이상이며 유선랜단자,메인보드,유선랜카드,소프트웨어 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정확한 점검을통하여 간단하고 신속하게 수리 받으시면됩니다.

예, MODOO 웰파인의 회원가입은 PC로 접속한 웹사이트 및 모바일로 접속한 웹사이트 어디에서나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가입하신 ID를 통해 MODOO웰파인 모바일 웹에 접속하실 수 있습니다.

MODOO 웰파인은 회원의 정보보안을 위해 주문 및 배송에 필요한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회원가입 요건으로 삼고 있으며, 개인정보유출이 없도록 철저한 보안과 주의를 기울이고 있습니다.

만일 타인에 의한 개인정보 도용이 있다면 바로 고객센터로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도용자 색출 및 법적 조치를 취하도록 하겠습니다.

회원가입 시 등록하신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 주세요. 해당 이메일로 아이디와 비밀번호 정보를 보내드립니다.

회원가입 시 고객님께서 지정하신 아이디는 원칙적으로 가입이후 변경하실 수 없습니다.
 

비밀번호 변경은 마이 페이지 코너에서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로그인 후 화면 상단에 있는 정보수정 또는 마이페이지에서 언제든지 회원정보 변경이 가능합니다.

(단, 회원 ID는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변경된 정보는 바로 반영이 되며 주소 및 연락처는 상품의 정확한 배송을 위해 정확히 기재해 주시기 바랍니다.

00:00
Loading...


고객센터

대표상담전화

0507-1402-8590

  • 상담시간 : AM 10:00 ~ PM 5:30
  • 토/일/공휴일은 휴무입니다.
  • 부재시 문의게시판을 이용해 주세요.
  • 상담마감시간
5:30 PM
평일 오후 5시 30분까지
긴급 연락은 쪽지를 이용해 주세요.
활동순위
State
  • 현재 접속자 0 명
  • 오늘 방문자 105 명
  • 어제 방문자 269 명
  • 최대 방문자 672 명
  • 전체 방문자 134,232 명
  • 전체 게시물 4,047 개
  • 전체 댓글수 97 개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